CAFE

해든실 이야기

룰루랄라~ 해양자연사박물관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작성자해든실 정윤선생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66 목록 댓글 4

반갑습니다 :) 

성큼 여름이 온듯 날씨가 제법 더워졌네요! 

우리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나들이를 가는 날! 

 

아침에 등원하는 우리 해든이들 얼굴에

웃음꽃이 가득했답니다.

 

오늘은 해양자연사박물관에 가요! 라고 말하니

이름이 조금 어려웠는지 다들 오잉? 하는 표정을 지었답니다.

너무 귀여운 우리 귀요미들 ! 

그리고 벌써 알아보고 왔는지 팽귄도 있대~ 악어도 있대 하며

알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덕분에 찾는 재미가 솔솔 했답니다 .

해양의 역사를 지닌 곳이여서 그런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멋진 고래가 힘차게 뛰어오른 

동상이 있더라구요! 

아이들 우와~  하며 한참을 바라보며 입장해 봅니다 ㅎㅎ

 

들락날락으로 가는 길 ! 

우리 아이들을 반겨주는 것은 바로바로바로!!!!!!

악어닷!!! ㅎㅎ 

악어의 등장에 다들 우르르르르~ 

가까이 와서 쉬고 있던 악어가 너무 좋았는지 

한참을 관찰하고 또 관찰하는 우리 탐험가들이랍니다

거북이도 반겨주었어요! 

움직이며 열심히 밥을 먹고 있는 거북이! 

거북이의 걸음걸이마다 쪼르르 따라가며 

너무 즐거워하는 우리 귀요미들이였답니다.

반가워~ 하며 인사도 나누는 우리 해든이들! 동물을 너무 좋아하지요!

도마뱀도 있고! 뱀도 있고! 

우리 아이들 무서워하지않고 너무 좋아하던 

모습이였어요! 

오늘은 정말 요리조리 보고 또 본다고 정신이 없던 모습이였어요! 

너무 좋아서 그렇겠죠?

엄마 이것봐! 하며

전시실을 다니며 집중하며 관찰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우리 해든이들 많이 컸구나! 언제 이렇게 성장했지?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요즘 언어도 많이 늘어서 이야기를 나누며 보니

더 즐거웠답니다.

이제 들락날락으로 출발!

반겨주는 멋진 바다세상! 우리 아이들 파란세상에 

눈을 뗄 수가 없었답니다. 

우와~~~ 하며 한참을 감상해보아요!

들어서니 우리 아이들을 반겨주는 책이 가득~~~~~

요리조리 보고 싶은 책을 보며 독서삼매경에 빠져봅니다 

친구와도 함께보고 혼자서도 보며 즐겁게 놀이해요! 

영상으로 보는 책도 있더라구요! 

우리 아이들 질서를 잘 지키며 영상도 보았어요! ㅎㅎ

바다를 괴롭히는 쓰레기들! 

스크린 에서 내려오는 바다를 괴롭히는 쓰레기도 잡아 

없애보기도 하고 또 쓰레기들로 만들어지는 

재활용 용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도 알아보며 즐겁게

놀이로 바다를 구해보았답니다.

이얍! 하면서 쓰레기를 어찌나 잘 처리해주던지! ㅎㅎ

다 잡고 나니 헉헉 하며 힘들어 하던 것도 잠시 또 열심히

쓰레기를 잡아줍니다 ㅎㅎ 

역시 체력 짱!!!!

플라스틱 뚜껑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고래를 꾸며주는 놀이를 했어요! 

호호 집중하며 구멍에 쏙쏙~ 넣어보는 우리 해든이들!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해든이들이랍니다. ㅎㅎ

즐겁게 들락날락 정복! ㅎㅎ

우리 해든이들 너무 재미있게 놀았다고 하며 쉬어갑니다 ㅎㅎ

이제 멋진 고래상어를 보러 가볼까? ㅎㅎ

우리 아이들과 진짜 물고기와 고래상어를 만나러 갑니다 ㅎㅎ

생각보다 큰 ~ 고래상어에 한참을 서서 감상하더라구요! 

다양한 물고기도 만나고 너무 좋아하던 우리 해든이들이였답니다. 

짜잔! 고래상어닷!!!!!ㅎㅎ

우리 해든이들 압도적인 크기에 우와~ 하며 

고래상어 주변을 한바퀴 빙글~ 돌며 

만나봅니다 ㅎㅎ

커다란 갈치도 만나보았어요! 

세상에....이렇게 큰 갈치가 있었나? ㅎㅎ

갈치 먹어본 친구? 하니 모두 저요저요! 하던데 

먹어보았겠지요?ㅎㅎ

친구들과 스템프 찍기 놀이도 하고 

다른 해양생물의 표본도 만나보며 즐겁게 놀이해 봅니다 

고래 상어와의 한컷! 

친구와도 한컷! 즐거운 순간을 남기는 것을 

요즘 너무 즐거워하는 우리 해든이들! 

요즘 표정 부자 해든이들!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요?

해양자연사박물관에서 꼭 보아야한다며

우리 서희가 알려준 팽귄! ㅎㅎ

팽귄을 만나러 가봅니다 ㅎㅎ 

안보고 가면 우리 서희가 너무 속상해 했겠죠? ㅎㅎ

친구들과 다양한 산호초도 만나고 

대왕 가오리도 만나보고 

또 귀여운 펭귄도 만나보았답니다 ㅎㅎ

오늘 너무 많이 걸었더니 우리  해든이들 ㅋㅋㅋ 

저기 캐릭터 친구들 앞에 자연스럽게 앉더니 신발을 벗더라구여 ㅋㅋㅋㅋㅋ

너무 즐겁게 관람을 하고 이제 밥을 먹으러 갑니다! 

 

즐겁게 식사를 하고 너무 시원하고 

예쁜 금강공원을 산책해 보았어요! 

우리 아이들이 뛰어놀 넓은 풀밭도 있었지만 

놀이터!!! 오늘도 놀이터!!!! ㅎㅎㅎ 

숲놀이터가 있어 거기서 잠시 놀이했어요! ㅎㅎ

귀요미들 여기서도 쉬지않고 놀고 

어린이집에 갈사람? 은 아무도 없고.... 그냥 놀자! 하며

오늘도 2시가 넘도록 놀고 왔어요 ㅎㅎ

 

친구와 함께 토끼풀로 팔찌도 만들어보고 

봉지줘! 하고는 자연물을 담기에 바빴답니다 ㅎㅎ

역시 숲체험 경험자들은 자연물을 그냥 넘어갈 수 없지요! 

작은 나무 막대하나에도 좋아하고 자랑하는 우리 귀요미들! 

숲놀이터에서 이제는 중심도 잘 잡고 너무 즐겁게 놀이하는 

우리 해든이들! 이랍니다 

오늘 하루 정말 즐겁게 또 열심히 놀이한 우리 아이들이였어요! 

우리 귀요미들 오늘 푹~ 잘 자겠죠?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월요일에 우리 만나요! 

 

월요일 등원할 때는 

팔토시! 꼭 챙겨서 보내주셔야 우리 해든이들 

산책을 나갈 수있어요! 잘 챙겨서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든실반 민욱맘 | 작성시간 26.06.06 전날에 민욱아 ~ 내일은 해양사박물관에간대! 너무좋겠다 !! 했더니
    정윤엄마가 말해줬어 ! 큰고래도있대 라고 대답해줘서 놀랬었답니다 😆
    사진을보니 잘 보고 잘 즐기고 잘 놀고왔나봐요 ㅋㅋ 저녁잠도 엄청 빨리 자러간거같아요!!
    선생님... 선생님 몸보다 큰 백팩을 메시고 다니시다니 ㅠㅠㅠ...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
    오늘 민욱이를 만나지못해서 내일 어땟는지 물어봐야겠어요 ㅎ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해든실 정윤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역시 우리 똑똑한 민욱이😍 오늘 박물관에서 보았던 것, 경험했던 것들을 얼마나 종알종알 이야기할지 보지않아도 보입니다 ㅎㅎ
    알고 싶은게 많은 우리 민욱이는 항상 초롱초롱한 눈으로 이야기를 들어준답니다❤️
    우리 귀요미랑 즐거운 주말 보내세용🤗💕
  • 작성자해든실 재범맘 | 작성시간 26.06.06 범이 팔토시가..
    기능성 역할을 못하고..ㅋㅋ 지못미😅
    악어가 인상깊었는지 악어악어악어 자기전까지 악어봤다고 이야기해주던 범이!! 신나게 뛰어놀기까지!!
    즐거웠던 나들이었겠어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해든실 정윤선생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ㅎㅎ 우리 범이 팔이 어찌나 얇은지 올리면 주르르~ 올리면 주르르~ ㅎㅎ 옷 위로 해주어도 흐르긴 하더라구용 그런데 오늘은 패션같은,.. 오늘도 빨리보고 싶은 우리 범이 발이 땅에 보이지 않을 만큼 바쁜 하루였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