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현충일아침입니다 조국과민족을위해 희생하신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깊이감사드림니다

작성자너울의향기|작성시간26.06.06|조회수25 목록 댓글 4

 
 
 
 
 
 


“소중한 댓글 하나하나와 따뜻한 좋아요 한 번이 카페를 더욱 활기차고 성장하는 곳으로 만드는 원동력이 됩니다. 여러분의 작은 참여가 큰 변화를 만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품제거반鳳春 | 작성시간 26.06.06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평화로운 일상은 그분들의 숭고한 희생 위에 있습니다. 잠시라도 묵념하며 그 의미를 되새기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쌍토규 | 작성시간 26.06.06 너울의향기님 애국자 이십니다., 태극기를 못달고 출근한 내자신이 부끄럽고 교육자인 자녀들에게 면목이 없습니다....반성합니다...조국을 위해 목숨바친순국선열들이 계셨기에 이나라가 존재하고 지금의 나와 내 가족이 존재하는데 내자신이 부끄럽고 많은 반성을 하게 되네요...교육자 집안에서 이래서는 안되는데.~~~~순국선열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요즘젊은세대들은 태극기도 달지않고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잘 모르는것 같아 안타까운 실정입니다...오늘의 발전과 번영 평화는 그분들이 희행이 있었기에 가능하고 6~80대 선조들의 산업역군들의 경제개발 노력이 있었기에 세계10위권의 경제대국이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 작성자Bear Grylls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림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