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반야반

6월2주 반야들의 숲체험🌿🐦

작성자2026반야반T|작성시간26.06.11|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은 숲체험장에서 달팽이 선생님과 함께 새가 집을 짓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모아 새집을 만들어 보며 새들의 생활에 관심을 보였어요. 완성한 새집에는 아기새 모형을 올려두고, 빨래집게를 이용해 애벌레 모형을 집어 엄마새가 아기새에게 먹이를 주는 모습을 흉내 내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놀이를 통해 영아들은 손가락 힘과 눈-손 협응력을 기르고, 새의 생태와 먹이 활동에 대한 이해를 넓혀 볼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이후에는 숲 속에서 자유롭게 탐색하며 자연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고, 더워진 날씨에 맞춰 중간중간 물을 마시며 충분한 수분을 보충도 했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