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동자반

동자반의 6월 2주 숲체험♡

작성자동자2반T|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0

6월 두 번째 숲에서는
새가 나뭇가지를 물어다 둥지를 짓는 것처럼 나뭇가지를 주워 둥지를 만들어 주었어요.
나뭇잎을 덮어 푹신하게 만들어주고 집게로 애벌레(종이 애벌레)를 집어 아기새에게 주기도 했답니다.^^

동자반의 새 친구 지안이와 함께한 숲 체험이었답니다!^^

싱그런 풀 내음 맡으며 재미나게 체험하고 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