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동자반

동자반의 6월 2주 놀이♡

작성자동자2반T|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0

6월 2주 동자반에서는 아기동물들과 놀이해 보았답니다.^^

동물 인형도 탐색해 보고

여러 동물 가족사진도 보았답니다^^

동물들 진찰도 해 주고

먹이도 먹여보았지요!

동물 머리띠 쓰고 시장에도 다녀왔지요^^

동물에게 먹이도 주었고요~

터널을 지나 아기동물들을 엄마동물에게 데려다주기도 했어요!!

동물 비닐에 끼적이기도 해 보고

빵가루 탐색해 보고

고슴도치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애벌레도 만들어보고

빵도 만들어보았답니다!!


새 친구 지안이도 잘 적응하고 있어요!!^^

산책도 다녀오고

교실과 유희실에서도 신나게 놀았답니다!!!

놀이하는 모습에서 우리 동자반 친구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죠?

다음 주도 재미나게 놀아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