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주 동자반에서는 아기동물들과 놀이해 보았답니다.^^
동물 인형도 탐색해 보고
여러 동물 가족사진도 보았답니다^^
동물들 진찰도 해 주고
먹이도 먹여보았지요!
동물 머리띠 쓰고 시장에도 다녀왔지요^^
동물에게 먹이도 주었고요~
터널을 지나 아기동물들을 엄마동물에게 데려다주기도 했어요!!
동물 비닐에 끼적이기도 해 보고
빵가루 탐색해 보고
고슴도치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애벌레도 만들어보고
빵도 만들어보았답니다!!
새 친구 지안이도 잘 적응하고 있어요!!^^
산책도 다녀오고
교실과 유희실에서도 신나게 놀았답니다!!!
놀이하는 모습에서 우리 동자반 친구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죠?
다음 주도 재미나게 놀아볼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