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아란반

아란반 6월 둘째주 이야기🥕🥦🥒🫑

작성자아란반T|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고 있는
6월 둘째주입니다🌞
한주 동안 다양한 음식을 손으로 만지고
먹으며 맛도 느끼고 즐거운 오감놀이를 통해
다양한 감각 경험을 넓혀 보았어요🥦🥒🫑🥕
🍉🍇🍎🍓🍑🍌🍅🍈🍍

맛있는 과일 그림 공으로 놀아요~

과일 그림을 예쁘게 꾸며요~

뻥튀기랑 놀아요🙂🙃😉

과일 접시를 흔들어 떼어요🍓🍉🍇🍈🍒🥝

채소랑 놀아요🥕🥒🥦🫑

👨‍🍳멋진 꼬마 요리사가 되었어요🧑‍🍳

어린이집 텃밭도 구경하고
룰루랄라~ 신나게 산책도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