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아란반

아란반 6월 셋째주 이야기🚓🚑🚒🚌🚚

작성자아란반T|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햇살이 조금씩 길어지는 6월 셋째주입니다🌞
아란둥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놀이로
놀이의 즐거움을 느끼며
신나게 놀이 해 보았어요😄😁😆

붕붕붕 자동차 주차장 놀이를 해요~

씽씽씽 레일 위로 저동차가 굴러가요~

신나는 물고기 낚기 놀이~

얼굴 표정을 보고 이야기 나눠요~

알록달록 습자지 위에 끼적여요~

동물 종이컵을 높이 높이 쌓아요~
아직은 쌓기보다 무너뜨리는게
더 재미있는 아란둥이랍니다ㅎㅎ

손수건에 노란 치자물들기~

놀이 사진 위에 물감 도장을 찍어요~

아기 인형에게 맘마 주는 귀염둥이 윤재예요~

산책길을 걸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