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이 짙어지는 계절~
흑석동 농막에서 상반기 2월조
쫑파티를 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나 김덕진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 웃음소리가 여기 세종까지도 들리네요
-
작성자해솔(김현식) 작성시간 26.06.06 음~~ 등골 빠지라고 많이도 가셨군요.
아마 빨간장갑의 싸나이가 다 준비해주셨겠지요?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어울려 좋은 음식 먹고 좋은 노래 부르고 와서 엄청 좋았겠군요.
부럽진 않아요. 속은 쓰리지만... ㅠㅠ
너무 보기 좋습니당~~^^ -
작성자라떼 (김점순 회장) 작성시간 26.06.06 등골리가 떠들썩 했겠군요
컨테이너 창너머 비치는 녹색의 나무들도 함께 노래하는 멋진 시간이였군요^^ -
작성자레가토 (김봉순) 작성시간 26.06.06 나무총무님이 앞치마에 2월조 하니조장님으로 비롯~ 잼나게 기타치며 쫑파티~
날씨까지 딱입니다~^^ -
작성자써니(김재선부회장) 작성시간 26.06.08 시끌벅끌~~~
2월조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