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월조 쫑파티

작성자나무(윤미애/총무)|작성시간26.06.06|조회수91 목록 댓글 5

녹음이 짙어지는 계절~

흑석동 농막에서 상반기 2월조

쫑파티를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나 김덕진 |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 웃음소리가 여기 세종까지도 들리네요
  • 작성자해솔(김현식) | 작성시간 26.06.06 음~~ 등골 빠지라고 많이도 가셨군요.
    아마 빨간장갑의 싸나이가 다 준비해주셨겠지요?
    좋은 날 좋은 사람들과 어울려 좋은 음식 먹고 좋은 노래 부르고 와서 엄청 좋았겠군요.
    부럽진 않아요. 속은 쓰리지만... ㅠㅠ
    너무 보기 좋습니당~~^^
  • 작성자라떼 (김점순 회장) | 작성시간 26.06.06 등골리가 떠들썩 했겠군요
    컨테이너 창너머 비치는 녹색의 나무들도 함께 노래하는 멋진 시간이였군요^^
  • 작성자레가토 (김봉순) | 작성시간 26.06.06 나무총무님이 앞치마에 2월조 하니조장님으로 비롯~ 잼나게 기타치며 쫑파티~

    날씨까지 딱입니다~^^
  • 작성자써니(김재선부회장) | 작성시간 26.06.08 시끌벅끌~~~
    2월조 넘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