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발전동휠도 7월1일부터 전국 기차.전철 거의다 승차금지..이건 너무 즉흥적인 행정결정인듯..전국에 외발전동휠로 대리운전하시는 이동노동자가 얼마나 많은데..이렇게 대안도없이 일방적인 행정을 하나??
공휴일시간대에따라서..주중이라도 새벽이나 늦은저녁시간대라도..제제를 풀어야한다.
외발전동휠로 주말여행을 하는 나는
나이먹고 어렵게어렵게 터특한 외발전동휠인데..
대중교통을 이용못하게하면..
자가용을 이용할 빈도가 높아지고
혼잡스트레스지수가 높아지면서 사고율도 올라갈것..
규제가 시작되면..앞으론 영원히 외발전동휠이나
전기자전거는 쓸일이 없게된다.
건강을위해 왠만한거리는 걸어다니거나
일반자전거를 이용하는데..
전동휠은 주기적으로 충방전 안해주면..수명이 빨리
떨어지게되고...
전기자전거나 외발전동휠은 고철로 버려야한다.
시니어들도..전기자전거 덕분에 주말레저하러
마이 나오시는데...정부의 이렇게 즉흥적인 일방적 결정으로...
국가 산업경쟁력도 급강하하게되고
시민들의 재충전레저 차단으로...
요즘같이 탈출구가없는 답답한 현대인들에게
감옥같은 정책이 아닐수없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