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육십하고 몇인교? 생일축하 드립니다

작성자정찬미(청보라)|작성시간26.06.19|조회수55 목록 댓글 19

하여간 함께해온 시간들이 족히 십년은 넘은듯ᆢ한결같은 삼촌
고맙고 감사하고 오늘 단오날 생신 맞쥬 축하드려요

옛추억이 그대로
늘 함께 해주셨지ᆢ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예가삼촌 | 작성시간 26.06.21 new 누야 이제 저도 나이를 먹나봐요
    여기 저기 아픈곳이 생겨 나네요
    항상 건강 하시구요
  • 작성자오월 | 작성시간 26.06.20 삼촌
    생신 축하드립니다
    날마다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공예가삼촌 | 작성시간 26.06.21 new 오월이 조카 축하 고마워
    하는일 없이 점점 나이를 먹어가니 클났네
    아직은 일선에서 오래도록 일하고 싶은데
    벌씨 7십을 바라보니 ~~~ 에햐
    항상 건강 하고
  • 작성자미똘 | 작성시간 26.06.20 삼촌 생신 축하드립니다
    늘 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공예가삼촌 | 작성시간 26.06.21 new 미똘조카 하는일없이 나이만 먹어가네
    아직은 청춘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고 있다우
    항상 건강 하시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