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 양념졸임 작성자정찬미(청보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깻잎 조려바맛간장에 멸치 마늘 땡초는 패쑤 뜨신밥 한공기 먹음 딱이것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희수 | 작성시간 26.06.22 new 깻잎조림 안한지 참 오래도 됐어요오늘은 분발해서 만드어 밥위에 걸처 먹어봐야지...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요거이 또 맛나쥬 작성자할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맛난거 인데언제 했는지기억이 가물가물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서먹음 최고라는 생각ᆢ요즘은ᆢ편한기 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