깻잎 양념졸임

작성자정찬미(청보라)|작성시간26.06.21|조회수34 목록 댓글 4

깻잎 조려바

맛간장에 멸치 마늘 땡초는 패쑤

뜨신밥 한공기 먹음 딱이것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희수 | 작성시간 26.06.22 new 깻잎조림 안한지 참 오래도 됐어요
    오늘은 분발해서 만드어 밥위에 걸처 먹어봐야지...
  •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요거이 또 맛나쥬
  • 작성자할미 | 작성시간 26.06.22 new 맛난거 인데
    언제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서먹음 최고라는 생각ᆢ요즘은ᆢ편한기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