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김치류

울친정엄니께ᆢ올케한테도

작성자정찬미(청보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32 목록 댓글 4

자색양파 큰거 하나 송송 마늘듬북 이번엔 액젓도 조금ᆢ보리밥 갈아서
홍고추도 갈고

열무한단 콩밭배추 두단이 푸짐하죠

울엄마랑 친정 올케 울오빠 이김치 무척이나 조아라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밥한그릇 뚝딱
    맛난거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은 엄니한테 왔어요
  • 작성자정희수 | 작성시간 1시간 49분 전 new 엄니 하루 행복 했겠어요
    계실때 효도 마이 하이소 ㅋ
  •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6분 전 new 파마 염색 강아지 미용까지 싹 해드리고 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