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농감자는? 작성자정찬미(청보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ᆢ감자 농사가 젤 쉬운듯 소금 쳐서 살짝기름에 자글자글 볶아서알라맹쿠로 이런거나 조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