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폭신폭신 감자야

작성자정찬미(청보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4

오늘내농 감자들고 풍기와서 울엄마랑 내딸 먹이기 감자삶아서

분이팍팍ᆢ울엄마왈 내감자가 최고 맛나데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맛나게도 했다요
  •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엄니랑 승아랑 맛나게ᆢ꿀꺽
  • 작성자정희수 | 작성시간 08:33 new 분이 많이나게 맛나게 삶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37 new 내농감자 최고래요 울엄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