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 감자야 작성자정찬미(청보라)|작성시간26.06.23|조회수3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내농 감자들고 풍기와서 울엄마랑 내딸 먹이기 감자삶아서분이팍팍ᆢ울엄마왈 내감자가 최고 맛나데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맛나게도 했다요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엄니랑 승아랑 맛나게ᆢ꿀꺽 작성자정희수 | 작성시간 08:33 new 분이 많이나게 맛나게 삶았네요 답댓글 작성자정찬미(청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37 new 내농감자 최고래요 울엄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