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 후기

6/14 고려님 트레킹벙 후기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139 목록 댓글 12

강북하고는 사실 안친한데 운동한다는
목적으로 참석을 누르고 떠나 봅니다



사실 가입한지 1주일이 채 안된 싯점에
익숙한 닉이 있어서 바로 참석을 하게된
이 친구는 저랑 연극을 같이 보러 다니는
소울메이트 입니다

볼수록 좀 괜찮은 녀석입니다ㅋ
https://youtu.be/88a2RgUjRKk?si=L8Uj103e0J_HCy2f



친구가 내어주는 신물물을 들고...
지는 수동식을 갖고ㅋ 오늘은 왠지 조금
착해보입니다ㅋ 천○ 오늘만 이뻐해줄께



오늘 우리의 대장님!!!
개인정보 보호차 살짝만 보여 드립니다
궁금하심 직접 오셔서 느껴보시길^^



근디 오늘 구라청의 예보가 왠일로 맞아
떨어지네요 걷기 시작 하자마자 비가 쏟
아집니다 떡본김에 제사 지낸다고 걍 간
식들을 펴고 먹습니다 이제 트레킹 시작인데 헐ㅋ

헛!! 얼음과 커피를 따로 준비해 오셔서
맛나게 섞어주신 것도 제 취향을 어찌
아시고 스위트 커피로~ 재○님^^
감사히 잘 마셨습니다~



간식들 구경해 보실래요?



비도 오는데 걍 여기서 짜장면 시켜 먹자는 의견도 있었지만 우리의 벙주님
책임감에 그러셨을까요?
비도 그쳤으니 슬 떠나자 하십니다



사람은 많이 배워야 한다더니 양손이
자유로울 수 있도록 이런걸 준비해서
쓰고 오신... 앗!!! 닉이 기억이 안나요ㅠ

친하게 지내야겠어요 이것저것 정보가
많을듯한 느낌적인 느낌



좀만 더 가면 수국 예쁘게 핀데가 있다고
헛!! 익숙합니다 왜죠? 언젠가 와본듯한



비가 막 쏟아지는데 제가 우산을 안쓰고 다니니 재○님 우산을 드리고 싶다고 저에게 말하시네요~

그럼 보통은 그럼 같이 써요 할텐데 걍
주는 우산을 들고 저만 써봅니다ㅋ

사실 이건 비밀인데요 둘다 덩치가 있
어 우산하나로 둘이 쓰기엔... 어깨가
다 젖을듯 싶어 그냥 한사람이라도 온
전하게 비를 피하자 싶어서~



제 동료도 만나구요ㅋ 풀만 1톤식 먹는
코끼리... 저도 풀만 먹는 비건~

위의 제 사진 늘려보기 금지입니다
오늘은 거의 쌩얼이라 몰래 늘려보시다
심장마비 오실수도 있어서...

누가누가 늘려보나 다 표시되는것 아시
죠ㅋㅋㅋ 명단 체크됩니다



비가 와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걸어 봅니다 수유역에서 제일 맛있다는 갈비집으로...



남들 고기먹고 술먹을 때 비빔면 시켜
놓고 혼자 맛있다고 좋아라 하는...



요렇게 이렇게 저렇게 첫벙을 마무리해
봅니다 만나뵌 여러 회원님들 일일이
열거하지는 못하지만 만나뵈서 좋았구요
또 다른 자리에서 우리 또 만나요~
정들게요ㅋㅋ

그리고 안오셔서 못뵌 4천 5백여명의 회원분들도 곧 뵙길 희망합니다

지금까지 저는 샛별짱 이었슴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당천 뭔데요?
    쪽지도 안오더만요ㅋ
  • 답댓글 작성자당천 | 작성시간 26.06.15 샛별짱 좀 기둘려봐요.
    열씸히 활동하면 알수 있어요.ㅎ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당천 헛ㅋ 벌써 티 났을 거인디요
  • 작성자고려 | 작성시간 26.06.15 와 사진도 글도 정말 짱입니다
    만나뵈어 반가웠구
    앞으로 자주 나오세요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래볼께요

    힛~ 칭찬받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