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사는게ㅠ
재미가 없다ㅠ
봄타나? 그럼 안되는데...
일은 하고 있는것 같은데 돈은
벌리는것 같지도 않고 열심히
사는것 같은데 뭐하나 해놓은것
없는것 같은 느낌ㅠ
퇴근 시간은 왜 이리 안오는겨ㅠ
이제 욕먹는것도 싫고...
재밌는걸 찾아 봐야겠다
그게 뭐지?
다음검색
요새 사는게ㅠ
재미가 없다ㅠ
봄타나? 그럼 안되는데...
일은 하고 있는것 같은데 돈은
벌리는것 같지도 않고 열심히
사는것 같은데 뭐하나 해놓은것
없는것 같은 느낌ㅠ
퇴근 시간은 왜 이리 안오는겨ㅠ
이제 욕먹는것도 싫고...
재밌는걸 찾아 봐야겠다
그게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