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요새..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1|조회수55 목록 댓글 5


요새 사는게ㅠ
재미가 없다ㅠ

봄타나? 그럼 안되는데...
일은 하고 있는것 같은데 돈은
벌리는것 같지도 않고 열심히
사는것 같은데 뭐하나 해놓은것
없는것 같은 느낌ㅠ

퇴근 시간은 왜 이리 안오는겨ㅠ
이제 욕먹는것도 싫고...

재밌는걸 찾아 봐야겠다
그게 뭐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천 | 작성시간 26.06.11 열심히 사시면 분명 좋은날이 올겁니다.
    화이팅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럴까요?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당천 | 작성시간 26.06.11 샛별짱 네.맛저하시구요~
  • 작성자재미 | 작성시간 26.06.11 재미 입니다.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헛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