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뭐라도 주는데 말이죠~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3|조회수91 목록 댓글 4

특정 종교를 비하하거나 칭찬할 일 1도
없음 주의 입니다ㅋ

길을 걷는데 갑자기 이걸 내밀며...
예수님 믿으세요 한다



앗!! 깜짝이야ㅋ 잠시후 광고지는 버리고
물티슈만 챙겨서~

생각해 보니 교회는 이런것 자주 주는데
절? 은 이런것 주는걸 본적이 없어서요

가끔 스님이 앉아서 목탁 두드리며 시주
받는건 봤어도~

이렇게 말은 하고 있지만 저는 절밥을 좋아하는 잠정적 불교 신자입니다ㅋ

날씨가 화창하니 좋네요 어디에 계시든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딱이 | 작성시간 26.06.13 물티슈줬으면 받았을텐데 저희동네교회는 사탕주길래 걍 지나쳤어요 ㅋ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 그러셨군요
    담엔 물티슈 받으시길^^
  • 작성자능선 | 작성시간 26.06.13 사찰은 가믄 마음의 평화를 주잖아요~~^^
    편안한 주말저녁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앗!!!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