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로 잠수함 타고 어디들 가신건 아니
죠? 그거 한번 타면 다시 돌아오기가 쉽
지 않다고 한던데요~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아침에 카페에 들어왔다가 또 점심때
다시 들어왔는데 아침에 그 글 이외에
올라온 글이 없음~ 뭐지? 아 재미없어
하면서 다시 클릭 안하게 되는ㅠ
그게 인지상정이죠 그러니...
그래서 신입이지만 힘껏 글 써볼께요
다시 복작복작한 공간 만들어서 재미
나게 놀고 싶으니까요~
괜시리 오지랖 떠는 것일 수도 있으나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할 수 없으니 제
가 글 올리면 쩜이라도 찍어주는 그런
작은 관심 부탁드려 봅니다
온라인이 북적북적 대야 벙개도 나가고
싶어지는거죠? 그쵸?
자..... 시작 해볼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