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여기 저기서 파티 하느라 정신없는
근디 나름 베풀면서 한다고 하는디 아직
여기 까진 소문이 안났죠?
낼 트레킹 모임 나갔다 오면 분명 벙칠
수 있는 자격 될텐데 칠 수가 없어요
벙은 한곳에서만 칠 수 있다는 종신형?
뭐 그런 법이 있나? 불만도 있지만...
까라면 까야하는ㅋ
그래서 혹 벙 쳐주실분 계신가요?
6월 26일 금 신도림이나 영등포쪽에~
해주시는분 있음 겁나 이뻐해 드릴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곤미 작성시간 26.06.14 아~6월이.생일달이신키 봐요
먼저 축하ㅡㅡ드려요~~^^
저도. 비슷한 동네 살아요~~
있다가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앗 그래요? 친해져봐요
-
작성자당천 작성시간 26.06.14 우수회원이면 벙칠 자격요건이 됩니다.
언제든지~~ㅎ
오늘 모임에 가셔서 벙 부탁드려도 되구요.
벙주분들이 계시니 꼭 부탁드릴겁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네^^
이유 말씀 드렸는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