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월 한달내내 생일주간ㅋ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78 목록 댓글 4

요새 여기 저기서 파티 하느라 정신없는
근디 나름 베풀면서 한다고 하는디 아직
여기 까진 소문이 안났죠?

낼 트레킹 모임 나갔다 오면 분명 벙칠
수 있는 자격 될텐데 칠 수가 없어요

벙은 한곳에서만 칠 수 있다는 종신형?
뭐 그런 법이 있나? 불만도 있지만...

까라면 까야하는ㅋ



그래서 혹 벙 쳐주실분 계신가요?
6월 26일 금 신도림이나 영등포쪽에~

해주시는분 있음 겁나 이뻐해 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곤미 | 작성시간 26.06.14 아~6월이.생일달이신키 봐요
    먼저 축하ㅡㅡ드려요~~^^
    저도. 비슷한 동네 살아요~~
    있다가 뵈어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앗 그래요? 친해져봐요
  • 작성자당천 | 작성시간 26.06.14 우수회원이면 벙칠 자격요건이 됩니다.
    언제든지~~ㅎ
    오늘 모임에 가셔서 벙 부탁드려도 되구요.
    벙주분들이 계시니 꼭 부탁드릴겁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네네^^

    이유 말씀 드렸는데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