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논네 이야기1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5|조회수41 목록 댓글 2


#시리즈물
#소설습작이야기


초저녁에 기절했다가...

지금 새벽 4시 52분...
말로만 듣던 논네 생활인듯ㅠ
그래서 제목을..

키키...





이렇게 부적절한 시간에
눈이 떠지는게... 싫다...

다시 잘 수도 그렇다고
자다 깨서 좋아하지도 않는
술을 마시기도.. 피지도 않는
담배를 피기도 뭣하고 그럼?

내가 좋아하는 옷 갈아 입고
쌩쑈? 히힛... 것두 귀찮다...
지금은...

논네가 맞나 보다
벌써 지치고...

이럴땐 연애가 답이지ㅋㅋ
논네의 사랑 이야기 가즈아~

다음편에 계속...
(언제 올라올지는 아무도 모름ㅋ)

PS: 댓글 많이 달리먼 올라오는 속도가
빠를 수 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천 | 작성시간 26.06.15 다음편을 기대하며..
    댓글달음.ㅎ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오올 좋은자세~ 감사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