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혹시요? 회원분중에?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5|조회수65 목록 댓글 3

건설회사 다니거나 지인분중에 다니시
는 분 있으신분 손!!

아님 영향역 행사하실분 있으신가요?

제가 입찰관련 컨설팅 일을 해서 도움
드릴까하구요

건설에 관련된 일은 모두 문의 가능
하십니다^^

기술자수첩, 기능사(건축도장 방수 거푸집 온수온돌 조경) 시험 접수도
도와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당천 | 작성시간 26.06.15 좋은일 하시네요.
    도움 필요한분이 꼭 연락하실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랬음 좋겠어요
    댓글 잘 달아 주셔서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당천 | 작성시간 26.06.15 샛별짱 별말씀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