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본인 닉으로 삼행시짓기(쿠폰슝~)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에게 웃음을 주거나 누가 봐도 와우~하는 글짓기 하신 분께^^ 오늘밤 12시까지~♡예))샛☆별이 뜨니 카페가 훤하구나별☆하나 떴을뿐인데짱☆으로 밝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미 | 작성시간 26.06.16 재*...재미있을지 모르겠지만 아재개그 하나할께요. 스님이 공중부양을 한다.를 6글자로 말해보세요. "어중이 떠중이"미*...안합니다. 하지말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