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이벤트)) 본인 닉으로 삼행시짓기(쿠폰슝~)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16|조회수43 목록 댓글 3

저에게 웃음을 주거나 누가 봐도 와우~
하는 글짓기 하신 분께^^

오늘밤 12시까지~♡

예))

샛☆별이 뜨니 카페가 훤하구나
별☆하나 떴을뿐인데
짱☆으로 밝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미 | 작성시간 26.06.16 재*...재미있을지 모르겠지만 아재개그 하나할께요. 스님이 공중부양을 한다.를 6글자로 말해보세요. "어중이 떠중이"
    미*...안합니다. 하지말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