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웃음유머방

#유머~~

작성자당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 참! 멋찐놈! 🌹

웃어봅시다

🏛 어느 경찰서에 잡혀온 도둑과 취조하는 형사와의 대화이다.

👮 직업이 뭐야?

👲 빈부 차이를 없애려 밤낮으로 노력하는 '사회운동가'입니다.

👮 너는 꼭 혼자 도둑질을 하는데 짝은 없나?

👲 세상에 믿을 놈이 있어야지요.

👮 마누라도 도망 갔다면서?

👲 그거야 또 훔쳐 오면 되죠.

👮 도둑은 휴가도 안가나?

👲 잡히는 날이 휴가입니다.

👮 아들 학적부에 아버지 직업을 뭐라고 적나?

👲 *귀금속 이동 센터 운영*

👮 가장 슬펐던 일은?

👲 내가 훔친 시계를 마누라가 팔러 갔다가 날치기 당했을 때입니다.

👮 그때 마누라가 뭐라고 하던가?

👲 본전에 팔았다고 하더군요.

👮 형을 살고 나오면 뭘 하겠나?

👲 배운 것이 도둑질이라는 말도 모르세요?

👮 아이 교육은 어떻게 시킬건가?

👲 우선 바늘 훔치는 법부터 가르칠 생각입니다.

👮 가장 인상 깊었던 도둑질은?

👲 9급 공무원 집이었는데 물방울 다이아를 훔쳐 도망가다 경찰한테 잡혀 그 집으로 다시 끌려갔는데 주인놈이 당황하여 '그건 내가 준 것이요'라고 둘러대는데, 그때는 정말 장발장 생각이 나더군요.

👮 자네가 솔직해서 감형이 되도록 조서를 써주겠네.

👲 감사합니다. 형님!!!

👲 제가 훔친 것 중에서 가장 좋은 것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크크)(크크)(크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