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꽃잎반 귀요미들의 일상중
제일처음 시작하는 자동차놀이,
오늘은 바닥에 모양도로도 붙이고
부릉부릉~ 빵빵~🚒🚛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넓은 산책길 걷다 풀잎팔찌도
만들어보고 오가는 어른들께
예쁘게 인사하고 칭찬도 많이 받으며
신나는 한주 출발해요~~🤹♂️
내일(화) 도당 하늘숲에
다녀옵니다.
하의는 긴바지와 편한 운등화로
9시15분까지 등원바랍니다.
9시 20분에 출발합니다.
월요일은 동화책과 함께~
달팽이의 험난한 여행
개미가 꼬물꼬물~~
칙칙폭폭 기차~~
포도 좋아~~
요즘 책읽는(?) 재미에 푹~~^^
둘이 함께~~
따로 또 같이^^
견인트럭?
빵빵~~
줄을 끼우자
애벌레다~~^^
도너츠만들기
조물조물 무었일까요?
태준아 냠냠~^^
선생님~안경이 부러졌어요
나무사이로 햇살🌞
내 팔찌 어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