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열매반 형님들이 만든
까나페도 맛보고
스포이드놀이로 즐거운시간 보냈어요.
도화지와 동그란 솜 위에
싸인펜으로 끼적이고 색 번지기놀이도
재미있어하는 꽃잎들~
내일은 물감으로도 더 멋지게
꾸며보기로 약속했어요~🎨
🌱2차 운영위원회 안내🌱
일시 - 6월 18일 오후4시
장소 - 열매반
귀여운 내요습🥰
유성아 이건 사과일까?
힘차게 끼적이기~
콩콩~점찍기
스포이드는 요렇게~
어제는 피자 오는은 까나페^^
블루베리야 목 마르지?
토끼야 맛있지?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