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스포이드놀이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23 목록 댓글 0

오늘은 열매반 형님들이 만든
까나페도 맛보고
스포이드놀이로 즐거운시간 보냈어요.
도화지와 동그란 솜 위에
싸인펜으로 끼적이고 색 번지기놀이도
재미있어하는 꽃잎들~
내일은 물감으로도 더 멋지게
꾸며보기로 약속했어요~🎨

🌱2차 운영위원회 안내🌱
일시 - 6월 18일 오후4시
장소 - 열매반





귀여운 내요습🥰

유성아 이건 사과일까?

힘차게 끼적이기~

콩콩~점찍기

스포이드는 요렇게~

어제는 피자 오는은 까나페^^

블루베리야 목 마르지?

토끼야 맛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