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형님들과 함께 즐거운 공원산책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2 목록 댓글 0

어제 약속한 물감놀이로
알록달록 비늘옷의 물고기 표현해보고
길건너 어린이공원에도 다녀왔어요.
형님들과 함께 작은 솔방울도 줍고
까칠까칠 촉감놀이와
솔향기맡으며 산책로를 걸어보는것도
즐거운 나들이예요.
열매선생님~요구르트 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