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친구가 좋아요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0

휴일을 보내고 조금 늦게 등원하는
친구의 이름을 부르며 궁금해하다
딩~동! 소리에 친구가 왔다고
몸짓과 표정으로 말해주는 귀요미들,
친구들과 함께하는놀이가 즐겁다는걸
알게된것 같아요.
소꿉놀이, 블록놀이, 동화책읽기...
친구가 즐거우니 나도 즐거운 꽃잎반,
신나는 월요일 시작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