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얏호! 신나는 여름이다!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0

신나는 놀이가 계속될 여름이예요.
교실도 여름으로 변해가는 중~
바닷속 탐험중인 내모습을 탐색하며
이야기도 나누고 물방울찍기 표현하며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오늘은 바깥놀이 대체놀이로
유희실에서도 신나는 꽃잎들예요~🥰

내일 드로잉 키즈카페
다녀옵니다.
운동화신고 9시 20분 전까지
늦지않게 등원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