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마음대로 드로잉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17|조회수27 목록 댓글 0

꽃잎반 첫 드로잉카페 다녀왔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촉감놀이의 즐거움에 스며들고
잠시 휴식후 다함께
보들보들 모래놀이도
재미있어요.
(깨끗한 목욕 필수)

🌱목요일 안내🌱

🔸️원내활동 - 매실청담기
🔸️2차 운영위원회-오후 4시
유성.예린. 어진 어머니
열매반으로 오세요.


꼬마화가들🎨

처음가보는곳 태준 마음달래기중

놀아볼까?^^

설명듣고

신나게 놀자~~

흰눈이 펑펑~

원장님과 촉감놀이

재미있는걸~^^

간식타임

재미있는 모래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