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촉감종이로 놀이해요

작성자꽃잎반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2

네모.세모.하트...모양의
촉감종이를 보고 약속한듯 자동차부터 가져와 붕붕~골판지의 촉감을 탐색하는 귀요미들,
다양한 쓰기도구들도 경험해 본 후
마스킹테이프로 멋진사자도 꾸며주었어요.
산책중에 울퉁불퉁 나무위에서
끼적이는 느낌은 어떨까?
반짝이는 호기심대장들이예요.

손바닥으로 굴려보자

부릉부릉~~

죽~죽~🎶비가 오는데 노래에 맞춰 ...

요즘 유성이의 최애동화 '비오는 날'

집중할때 표정🥰

멋진 사자 완성~~^^

물마시고 산책 출발~~

유성아 사랑해~♡

숲속의 꼬마 화가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성맘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즘 꽃잎이들 알콩달콩한 모습 너무 보기좋네요 🥰
  • 답댓글 작성자꽃잎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죠?^^
    요즘 놀이하는 모습들 보면 너~~무 귀엽답니다.🥰
    개성넘치는 조합인데 사회성도 쑥쑥 발달되고있는
    꽃잎이들, 귀여움 한도초과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