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바람이 예쁘다😍

작성자열매쌤^^|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2

오늘은
실종유괴예방교육
안전교육 했어요.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기분을 좋게 해요~~

주말잘보내세요 ^^

내일은 현충일입니다.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이야기도 나누어주시고
태극기도 게양해주세요.
🌺

에너지 넘치는 열매들 ❤️
바람이 예쁘다 ❤️ 열매들도 예쁘다^^
선생님도 고무신 신고 걸어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어진 엄마 | 작성시간 26.06.05 바람도 많이 불고 날씨도 시원해서 그런지 더 신나보여요 ㅎㅎ 이번 한주도 감사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시원한 바람소리에 열매들 웃음소리에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ㅎㅎ 여름에도 활기차게 신나게!!!!!~~~~~어진이의 애교와 귀여움으로 행복한 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