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숲에서 자라는 아이들 ⚽️ 체육;;월드컵

작성자열매쌤^^|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2


오늘은
도당근린공원 하늘숲
다녀왔습니다


노란버스타고
노래부르며
신나게
활기차게
잘 다녀왔어요^^

숲에서 자라는
우리 예쁜 친구들
멋져요 👍


6월10일
열매반
다효예절교육
합니다.

꽃은 어디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어진 엄마 | 작성시간 26.06.10 요즘 어진이가 사진 찍을 때 윙크와 브이 콤보로 사진을 찍는데 웃기고 귀여워요ㅎㅎ 도당숲공원 다녀온게 재미있었는지 하원길에 보인 노란 버스 보고 “노란 버스 타고 공원 다녀왔다~” 자랑하고 도당공원 또 가고싶다고 해요 ^^ 동남 선생님들 체험학습 준비하시느라 고생 많으셨고 매번 감사합니다 ❤️
    체욱활동 영상 보는데도 너무 웃기네요 ㅋㅋ 표정에서 공을 막겠다는 의지가 가득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우와~~어진이 어머니의 글에서 사랑이 느껴져 너무 감사합니다...더 알차고 다양한 경험할수 있도록 홧팅할께요~~
    체육시간에 너무 재미있었답니다. 상대방을 기전제압하기 위해 우리 어진이의 얼굴표정들이....선생님도 친구들도 체육선생님도 한바탕 웃었어요.. 어진이 덕분에 월드컵이 성공적일거라는 예감이 드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