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효예절교육 했습니다
주제는 이웃사랑
그래서 그런지
열매들이
산책가면
인사를 엄청 잘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어진 엄마 작성시간 26.06.10 하원길에 어진이한테 오늘 뭐했어~ 물어보니 “주전자에서 따뜻한 차 따라 마셨어”라고 하네요 ㅎㅎ 의젓하게 앉아서 선생님 보고 배우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점점 다효예절교육을 받으면서 더 멋진 어진이로 성장할것임을 확신합니다~~ㅎㅎ 식시시간에도 식사노래가 끝나면 큰 목소리로 "선생님 먼저 드세요~"라고 말한답니다.. 셋이서 경쟁하듯이...ㅎㅎ 선생님 반찬에도 관심이 많아요~~~~귀여운 어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