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나를 알아요~먹는 즐거움 만드는 기쁨^^까나페)

작성자열매쌤^^|작성시간26.06.11|조회수31 목록 댓글 2

오늘은
우리 열매들과
나를 알아요
주제로
재미있는 활동했습니다.


^^안내사항^^
2차 운영위원회
날짜:6월18일
시간: 오후4시
장소:열매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어진 엄마 | 작성시간 26.06.11 만드는 즐거움과 먹는 기쁨 다 누렸네요 ㅎㅎㅎ 카나페 재료들이 다 어진이가 좋아하는 거라 오늘 활동 제대로 즐겼을 것 같아요 ㅎㅎ 👍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너무 재미있었어요~~아웅 셋이서 슬금슬금 하나씩 먹는데 나중엔 재료가.....ㅎㅎ 완성품보다 만들때 먹는즐거움이 더 크죠?ㅎㅎㅎ동생들 초대해놓고는 형님들이 더먹고.....ㅎㅎ즐거운 추억이 많이 쌓이는 열매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