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월요일^^
우리 열매들
내가 좋아하는것 찾아보자고 하니
물감놀이 하자고해요.
특별하게 스텐실 놀이를 하고~
모양이 만들어지니
도장찍기도 해보자고 합니다.
예쁜 작품이 되었어요.
엄마아빠 보여주고 싶다며~~~
오늘 가정에 보낼께요
칭찬과 격려
많이 부탁드립니다.
@알림@
[6월17일]
드로잉 키즈카페
(체험형)
9시20분까지등원
운동화착용
[6월18일]
2차 운영위원회
16시
톡톡톡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어진 엄마 작성시간 26.06.15 스텐실 만든거 너무 예쁘다고 해주니깐 방에 붙여달라고 하네요 ㅎㅎ 마음에 쏙 들었나봐요☺️ 살구랑 버찌가 우수수 떨어지는 시기인가봐요 ㅎㅎ 집가는 길에서도 살구 많이 구경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물감이 다 말라야 가져갈수 있다고 하니까 산책다녀와서도, 점심먹고 나서도, 낮잠자고 나서도 만져보더라구요...놀라운 발견을 한 모습을 하며. 눈이 커지면서 "선생님 다 말랐어요~"라며 말했답니다...점심메뉴에 애호박나왔는데 엄청 맛있어했거던요~~~계절밥상에 애호박이 올라왔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