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나를 알아요
내가 좋아하는것 중
소꿉놀이 했어요.
파스타재료로
아웅 요리 너무잘함~
신나게 그늘에서
달리기도 하고
점프점프도 하며
꿀잠중 입니다.
내일(6월17일)
드로잉키즈카페
9시20분까지 등원
운동화
열매반 청소중~
거북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어진 엄마 작성시간 26.06.16 첫 번째 영상에서 다 같이 선생님 안아주는 모습 왜 이렇게 이쁘죠? 😄 ㅎㅎ 체육시간에도 스카프로 엄청 재미있게 잘 노네요 ㅋㅋ 보면서 미소가 지어집니다 ㅎㅎ 크림파스타 좋아하는 어진이가 요리 활동도 재미있게 한 것 같아 보여요 ❣️ 사랑으로 보살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ㅎㅎㅎ 귀요미들!! 밖에서 뛰어노니 신남을 표현하는것 같아요~~열매들이 애교도 엄청 많습니다....스카프로 열매반 청소도 얼마나 열심히 해주던지..선생님은 보육실 정리가 열매들 덕분에 수월했네요>>>드로잉 잘 다녀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