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키즈카페
잘 다녀왔어요~~
하원후
목욕,머리감기
꼭해주세요~
6월18일 안내
1.매실담그기합니다.
(어린이집 에서~)
2. 2차 운영위원회
16시 열매반
(유성,어진,예린 어머니)
대기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린맘 작성시간 26.06.17 재미있게 잘 놀다 왔네요^^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드로잉 또가자고 하네요~~구애받지 않고 물감놀이도 할수 있어 좋았답니다....ㅎㅎ 오늘은 매실~~동글동글 매실 탐색해볼께요^^매실을 보고 어떤 표현을 해줄지...ㅎㅎ 어제 간식으로나온 포도는 포도맛이 난다고 해요...귀여워요!!!!
-
작성자이어진 엄마 작성시간 26.06.17 집에서는 하기 힘든 물감놀이 실컷 했네요 ㅎㅎ 모래놀이도 했다고 자랑하는거 보니깐 즐거웠나봐요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물감놀이도 재미있게 했지만 모래놀이할때 우리 어진이는 온몸으로 와일드하게 놀더라구요~~~ㅎㅎ 시원한 곳에서 하니 좋았어요...맛있는 간식도 먹고....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