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미션 완성(^^매실 담그기)

작성자열매쌤^^|작성시간26.06.18|조회수33 목록 댓글 2

오늘은
매실 담그기를 하고

초록초록 매실
너무 예뻐요.
탐색도 하고
다양한 모양도 만들어보고
갈색설탕넣어
매실도 담아보았네요.

냠냠
맛있는 쥬스도
먹어보고~

바깥놀이갔어요
[오늘의 미션]
선생님 ~
물고기도 보러가요
그네타요
달리기도 해요


얌요 다~들어드립니다.



오늘 2차운영위원회♡
어진, 예린, 유성어머니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사노래중~~
우리는 동남 어벤져스예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진아빠 | 작성시간 26.06.18 처음하는 활동인데 재미있게 참여한것같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우리 어진이의 창의성이 활동중에도 나오더라구요~매실을 나란히 놓으면서 애벌레라고~~ㅎㅎ 다양한 사물을 보고 표현을 하는 어진이 최고예요^^멋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