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

나를 알아요 ~우리가족

작성자열매쌤^^|작성시간26.06.22|조회수18 목록 댓글 2

오늘은
우리가족에 대해
이야기나누었어요.

어진이.준우 아빠는
달님을 따 줄수 있다고해요.
정말 멋진 아빠들 ❤️

블럭으로우리집도 만들고
우리가족들에게
김밥 치킨 쿠키도 만들어
주었답니다.

지난주 매미소리 듣고
매미왔는지 가보자고 해요~~~

오븐에 넣어서 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어진 엄마 | 작성시간 26.06.22 정성스럽게 인형들을 보살펴주네요 ㅎㅎ 오늘도 어린이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낸 것 같아 너무 좋고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열매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우리 어진이 엄마인형을 사이에 두고 아기때 어진이, 지금 정진이 모습을 표현하는게 인상적이었네요~~~ㅎㅎ 신나게 자전거타는 모습을 상상해보면 참 귀여워요~아빠 퇴근후 같이 자전거를 탔을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