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나무를 꾸며요 ^^ 작성자재연쌤|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퍼즐 맞추기를 했는데 그림 모양을 정확하게 맞쳐서 칭찬 많이 해 주었네요 .풀 뚜껑을 열어서 칠해보고 색종이를 하나하나 찢어서 붙여 보며 미술 놀이도 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