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예쁘게 나무를 꾸며요 ^^

작성자재연쌤|작성시간26.06.15|조회수12 목록 댓글 0

퍼즐 맞추기를 했는데 그림 모양을 정확하게 맞쳐서 칭찬 많이 해 주었네요
.풀 뚜껑을 열어서 칠해보고 색종이를 하나하나 찢어서 붙여 보며 미술 놀이도 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