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물감 손도장 놀이 해요 ^^

작성자재연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16 목록 댓글 2

물감을 함께 짜보고 바닥에 도화지도 붙이며 놀이 준비 과정부터 즐겁게 참여해 보았어요.손에 묻은 물감을 바라보며 “신기해요” 하는 듯 탐색하고, 손가락과 손바닥으로 꾹꾹 눌러 손도장도 찍어 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윤맘 | 작성시간 26.06.17 도유니가 재미있는 미술활동을 많이했네요~
    집에서도 찰흙해줘봐야겠어요
    오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재연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원에서는 유토 점토를 사용하고 있어요. 클레이보다 조금 단단한 편이지만, 연령에 비해 손으로 조작하는 힘과 표현력이 좋아 스토리를 만들어 놀이 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