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꼭 대학가고 싶어요....
지난 5월8일 검정고시 합격자 발표에 우리상록학교에서 중국에서 온
다문화 가정 55세 조00여성분이 초등학교 검정고시 시험에 전과목 올100점을 맞아 최종 합격을 하였습니다.
이번 8월11일 제2회 시험에 중학교과정 검정고시에 도전 하려고 오늘 원서 접수를 하였습니다.
공부보다는 먹고사는 생존이 우선이라 요양원 등에서 조리원 으로 힘든 고행을 마다않고 일하면서도 초,중,고등 검정고시를 거쳐 한국에서 꼭 대학교 졸업을 하고 싶다는 오00 여사님께 따뜻한 성원의 박수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