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나야?
짜장면 먹을까?
짬뽕 먹을까?
고민해 본 적 있지?
게임할까?
공부할까?
고민해 본 적 있지?
친구랑 놀까?
운동하러 갈까?
이렇게 우리는
매일 선택을 하며 살아가.
그런데 많은 친구들이
선택을 하고도 계속 후회해.
"아, 저걸 할걸."
"아, 저기로 갈걸."
"아, 괜히 선택했네."
이렇게 말이야.
하지만 관장님은 이렇게 생각해.
중요한 것은
어떤 선택을 했느냐가 아니라,
선택한 것을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야.
짜장면을 선택했으면 맛있게 먹으면 되고,
운동을 선택했으면 최선을 다하면 되고,
도전을 선택했으면 끝까지 해보면 되는 거야.
세상에는 완벽한 선택은 없어.
어떤 선택을 해도 좋은 점이 있고,
어떤 선택을 해도 아쉬운 점이 있어.
그래서 고민이 되는 거야.
성공한 사람은 선택을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선택한 길을 끝까지 가는 사람이야.
포기하지 않고,
변명하지 않고,
끝까지 해내는 사람이
결국 성장하는 거야.
오늘도 많은 선택의 순간이 올 거야.
그럴 때는 용기 있게 선택하고,
선택했다면 후회하지 말고,
최선을 다해 보거라
따라합니다!!
하나!
"나는 선택을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둘!
"나는 선택한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셋!
"나는 끝까지 해내겠습니다!!"
좋아!!
마지막으로 크게!!
"선택보다 중요한 것은 끝까지 하는 것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