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 조율 가능하다고 함. 원하는 캐릭터도 없다고 함
2. 막상 시작하면 '반드시' ㅂㄱ부전 남자캐릭터여야 한다고 함
3. 그런 캐릭터가 자기한테 ㄲ려하고 끙끙대고 답답해 하는게 좋다고 함
4. 그 이후에 진행해도 답정너로 중간에 계속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겐세이 넣어서 극이 진행이 안됨
5. 예전에 비슷한 주제를 남자 입장에서 계속 구하던 분이 계셨음. 넷카마로 추정
취향은 자유인데 그런건 좀 미리 써놓으셔야지
다 괜찮다 해놓고 막상 시작하면 자기취향대로만 극 고정시키려고 하면 피곤해요 ㅋㅋ...
앞으로 ㄸㄲㅅ 극 뜨면 ㅂㄱ부전 캐릭터 원하는지, 남자가 답답해하는게 좋은지 두개는 꼭 체크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Ahsiwkx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다른주제에서도 그러나보네요 ㅋㅋ
아마 ㅅ추 ㄴㅌ 취향의 남자 넷카마로 추정됩니다 다 주제가 그런애들이 좋아하는 주제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LAgl 작성시간 26.06.14 Ahsiwkxv 현생의 도태되고 볼품없는 자기자신을 극에 대입해서 대리만족을 느낄려는 심보인거죠.
그게 여오너는 구인이 되지 않으니 자신이 직접 여자가 되기로 한거구요 ㅋㅋㅋㅋ
아스퍼거같은 병일거라 봅니다 -
작성자사오란 작성시간 26.06.14 예상대로 그분 글 내리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Ahsiwkxv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자기 아니라고 우기다가 대댓글로 여러사람한테 저격 우수수 맞으니 삭제엔딩..ㅎㅎ
-
작성자오오 작성시간 26.06.16 제 생각엔 이런 언급 나오면 좋아하는 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