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수요일 아침
노크 합니다~~~모두 잘들 잤는지요^^
아침 햇살 처럼 밝은 에너지로
수요일 하루 를 노크 합니다^^
우리가 매일 매일 해는 뜨고지고 를
반복하지만 뒤돌아 보면 세월은 소리 없이 흘러만 가고 있지요!!!!
길지도 않은 우리네 인생
아끼고 사랑하면서 오늘도 행복으로 만
즐겁게 행복한 수요일 를 엮어 갑시다!!!
때로는 보약이 따로 없습니다
아침이며 서로 주고받는 안부가 바로 보약 입니다!!
우리가 매일 아침이며
인사 댓글 남겨 주시는 마음 최고 고맙습니다
믿음의 만남 가족님
늘 함께 라서 행복 하고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가 한결 같이 따듯한 마음
항상 고맙고 사랑하며 감사 합니다
수요일 하루 행복한 삶 누르시길 바랍니다
사랑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연 작성시간 26.06.17 빨간장미와 함께하는 6월의 셋째주 즐거운 수욜이네요.
날씨는 흐리지만 좋은 생각과 여유로운 마음으로 서로 배려하고
위로하면서 삶의 꽃내음이 가득한 소중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행운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날씨는 덥지만
이밤 시원한 밤 보내시며 잘자요!! 지연님 -
작성자미소 작성시간 26.06.17 우리의 만남이 꽃잎이 햇살에 웃는 것처럼
일상의 잔잔한 기쁨으로 행복의 이유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하며 오늘도 함께하는 동행 길에
사랑과 행복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되시길~~^♡^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행운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언제나 미소님의 닉네임
봐도 행복 합니다~~~~ 이밤 시원한 밤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