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힘들지만 마음을 내려 놓고
고은 마음 가숨에 담고 예쁜사랑
나눌수 있는 수요일 되셨음 합니다!!
우리의 인새길 세월 따라 유수처럼 흐르나니
꽃 처럼 향기롭고 젊었던 청춤은 간곳이 없네
선물같은 오늘 건강하고 즐겁게
삽시다요!!
사랑 합니다^^
요즘 지치기 쉬운 계절의 시작 벌써
6월도어느새 7일만 있으면
7월달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초록의
푸르름과 싱싱한
생명력이 늘 새롭고 좋은 일만 가득
안져 주시길 희망 합니다^^
우리 모두 작은 것에 행복해 하며 좋겠어요
그냥 힘들어도 무조건 웃다 보면 어느새
내 옆 자리에 행복 건강 사랑이 춤을 춘다요^^
수요일 하루 행복 넘치는 하루 웃으며 시작들 하세요~~하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운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44분 전 new
여수 오동님 반갑습니다^^
언제나 함께 안부 인사오늘 행복 하시길!!! -
작성자민서 작성시간 2시간 3분 전 new
벌써 수요일 빠르죠
잘들 계시니 건강하시니 감사할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