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모임 결과보고('26,6/20)

작성자지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25 목록 댓글 3

 

번개모임 결과보고('26,6/20)

 

참석자 : 6명

카페지기, 난초, 미소, 지연, 노란샤스 ,별당아씨 ..

 

비가 와서 부천무릉도원 수목원에는 가지않고

곧장 점심을 맛있게 먹고 인근 커피숍에서

커피와 빵을 먹으며 그동안 밀린 얘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헤어졌습니다.

 

비용은  1/n로 정리 하였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당아씨 | 작성시간 26.06.20 지연충무님!
    늘~~~~
    한결같은 마음에 박수 짝짝짝 보냅니다.
    오늘도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행운공주 | 작성시간 26.06.20 지연총무님 오늘 넘 수고 하셨어요
    이밤 좋은 밤 !!!건강 하자요^^
  • 작성자노란샤스, | 작성시간 26.06.21 비내리는 까치울역에
    낭만이 가득한 데이트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다음 데이트 까지 빠이빠이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