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작성자미소|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2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로 인하여 또한 기쁘고 행복하잖아요. 사람이 산다는 것은 결국 함께 일 때, 모든 것에 의미가 있고 행복이 있는 거랍니다. 사람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 하답니다. 지금 이 순간, 어떤 사람 때문에 슬프고 괴로운가요? 고통은 살아있는 사람들의 특권이랍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그 사람 때문에 당신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마음을 돌이켜 그 사람을 축복해보세요. 먼저 당신의 마음속에 놀라운 평안이 깃들 거예요. 함께 더불어 살아갈 더욱 빛이 나는 우리들의 삶이라는 것을 기억 하길 바랍니다. 그래도 사람이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사람을 사랑합니다. 출처/박선희(아름다운 편지)중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화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사람이 좋지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선화님 반가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