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슈기 작성시간 26.06.17 대리번짱아쯔님 덕분에 빡세게 신나게 달려달려 했네요~수고많으셨씁니다~귀가길 대들보님도 빡세게 끌어주시고 허벌나게 따라댕기느라 힘들긴했지만 신나게 달렸씁니다~늘 많은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갈증 해소시켜주신 킹왕짱님 겨울님 빛날희님의 커피음료 고마웠씁니다~ -
작성자킹왕짱 작성시간 26.06.18 오늘 수정라 아츠번짱님 리딩으로
쌩쌩~
쉰나~쉰나~~~
겁나
달려 본
알찬 하룻길이엿네요
수고,
감사드립니다~^👍^
달려달려 바톤 받아
서부팀 끝까지
불~나게 142k 이끌어주신
대들보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총무일 봐주신
겨울님께도
감사드리고...
함께 하신 칭구님들^^
멋쮜게 달려본 하루...
수고 많으셧씀니다~^🙆♀️^
빛닐희님^^
나와바리 구역이라고
바쁘신 와중에
오셔서
티타임시간 맹글어 주신 덕분으로
돌아오는 페달링이 거뜬햇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 작성시간 26.06.18 우와~더운기온에 142km..
먼거리 달리신 세 분! 👍 👍 👍
포토 포즈에 톱모델이신 킹왕짱님 따라쟁이하니 재밋는 추억사진이 겁나 많네유~~ㅎㅎ
덕분입니다효~♡ -
작성자노을 작성시간 26.06.18 무더운 날씨에 리딩으로 수고하신 아츠님, 좋지않은 컨디션으로 수고하신 지기님, 일정 내내 와리가리 수고하셨을 대들보님께 감사드립니다~~
연이어 2주 씩이나 똑!총무역할 맡아주신 겨울님 너무 많은 수고 감사해요~~
신나는 수정라 함께 달리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송화 작성시간 26.06.18 오~~조~기 나무 위에서 찍은 사진들 느므~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