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요 사진방

6월 17일 수요일 물의정원 양귀비꽃 시우리 라이딩 모습 번짱 아츠님 총무 겨울님 후미 무릉도원 지기님 2부.

작성자대들보(서동권)|작성시간26.06.17|조회수106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슈기 | 작성시간 26.06.17 대리번짱아쯔님 덕분에 빡세게 신나게 달려달려 했네요~수고많으셨씁니다~귀가길 대들보님도 빡세게 끌어주시고 허벌나게 따라댕기느라 힘들긴했지만 신나게 달렸씁니다~늘 많은 사진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갈증 해소시켜주신 킹왕짱님 겨울님 빛날희님의 커피음료 고마웠씁니다~
  • 작성자킹왕짱 | 작성시간 26.06.18 오늘 수정라 아츠번짱님 리딩으로
    쌩쌩~
    쉰나~쉰나~~~
    겁나
    달려 본
    알찬 하룻길이엿네요
    수고,
    감사드립니다~^👍^

    달려달려 바톤 받아
    서부팀 끝까지
    불~나게 142k 이끌어주신
    대들보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총무일 봐주신
    겨울님께도
    감사드리고...

    함께 하신 칭구님들^^
    멋쮜게 달려본 하루...
    수고 많으셧씀니다~^🙆‍♀️^

    빛닐희님^^
    나와바리 구역이라고
    바쁘신 와중에
    오셔서
    티타임시간 맹글어 주신 덕분으로
    돌아오는 페달링이 거뜬햇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겨울 | 작성시간 26.06.18 우와~더운기온에 142km..
    먼거리 달리신 세 분! 👍 👍 👍
    포토 포즈에 톱모델이신 킹왕짱님 따라쟁이하니 재밋는 추억사진이 겁나 많네유~~ㅎㅎ
    덕분입니다효~♡
  • 작성자노을 | 작성시간 26.06.18 무더운 날씨에 리딩으로 수고하신 아츠님, 좋지않은 컨디션으로 수고하신 지기님, 일정 내내 와리가리 수고하셨을 대들보님께 감사드립니다~~
    연이어 2주 씩이나 똑!총무역할 맡아주신 겨울님 너무 많은 수고 감사해요~~
    신나는 수정라 함께 달리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18 오~~조~기 나무 위에서 찍은 사진들 느므~멋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