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요 사진방

6월17일 물의정원시우리 번짱아츠님 총무겨우님

작성자무릉도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11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겨울 | 작성시간 26.06.17 컨디션 저조에도 응원차 참석하셔 흐름챙김하시며 흔적사진 담아주시느라 수고많으셨네요..^^

    빛날희 자문위원님 우정출현으로 마물티타임이 이런저런 정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감사합니당~^^

    루비님&메텔님 중간지점에 미벨로 합류해 방가웠네요~^^
  • 작성자빌리 | 작성시간 26.06.17 지기님 어깨도 안좋으신데 일부러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인슈기 | 작성시간 26.06.17 지기님~성치않으신 몸으로 함라해주시고 예쁜사진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루비 | 작성시간 26.06.17 팔당까지 날라오신 듯~~
    자친님들의 라뒹 실력은 역시 짱입니다요.
    만나서 반가웠구요~
    녹슨 페달링에 기름칠까지 듬뿍~ㅎ
    감사한 하루였슴다.
    아츠님,겨울님,지기님,대들보님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킹왕짱 | 작성시간 26.06.18 양귀비보다
    아름다운
    꽃이 자친에
    남칭구님들이란 사실을
    이제야 실감~^ㅎ^

    물의정원에
    아름다운 조화를 이룬
    이뿐님들을
    명작으로...
    아주 멋쮬이네요
    감사드립니다~^👍^

    지기님^^
    치료 잘 받으셔서
    빠른회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